우주소녀 부기업 뮤비 설아 보나 루다 움짤




스타쉽이 제일 잘하는것

그건 바로 썸머쏭....



씨스타가 가고 우주소녀가 썸머송을 들고 왔길래

얼른 움짤 만들어봄







귀여운 루다 ㅎㅎㅎ






보나랑 같이 발동동






은서 눈썹 찡긋






이젠 보나 센터가 아예 정립인가봄






















설아가 단발로 머리를 확 잘랐다

너무 예쁘고 청순함






연정이 빨간머리 잘어울리는듯






ㅋㅋㅋㅋㅋ






루다 핑크머리? 맞나?

이 머리색도 잘어울리는듯

회색머리가 젤 좋긴하지만....


최근에 보니까 검은색으로 다시 덮었던데...














보나랑 설아






보나 이 양갈래 머리 귀여운데

이때 말고는 안나와서 아쉬움 ㅠㅠ






플라밍고 튜브










이 멤버 이름이 뭐더라?

다원???

이 장면 너무 예뻐서 세번 돌려봄






젤 좋아하는 설뽀루














설아....

눈에 우주를 담은듯


















은서 귀엽






빨간옷 잘어울림














꼬부기 닮음






























엑시









이거 뒤에 루다 귀엽길래 안자르고 투샷으로 바꿈

ㅋㅋㅋㅋㅋㅋㅋ
















스타쉽의 얼굴 쓰리픽은 설아, 보나, 은서인가봄


셋만 마지막에 클로즈업 딱! 잡히고 끝났넹






여름 느낌 물씬나는 뮤비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