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탐 홍콩탐구 츄 움짤




이달의 소녀│이달의소녀탐구(LOONA TV) 홍콩편 이브 움짤


이달의 소녀│이달의소녀탐구(LOONA TV) 홍콩편 이브&츄 움짤



클릭하면 이동





#477





웃는거 존나 애기ㅠ







ㅇ3ㅇ







옆에서 이브가 헝가리 간다니까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콩이요 홍콩~










신난 츄







돌아볼 때 옆모습이 잘생김








라운지!








웅 냠








브이 v









꿈ㅡ뻑








말하다가 일정 몰라서

다시 입 다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할말 떨어지니까 카메라 쓱 쳐다봄 ㅋㅋㅋㅋㅋㅋㅋ


머쓱....








관광 책자 보는중








이탈리아랑 하와이가 가고싶은 츄








잘생김;;







옆에서 이브가 이상한 드립 치니까

안받아주고 눈돌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요~


눈썹 꿈틀 -_-^







ㅋㅋㅋㅋㅋ 

이브 눈치 한번 봄








ㅇ3ㅇ










김지우 존나 잘생김;;;;;;;







앞머리 정리중








보고있나~~~~~


477편 끝











#478



ㅇ3ㅇ







젓가락질 잘하는 편







피곤한지 눈 꿈뻑꿈뻑


눈치보면서 반찬 챙겨감







만두가 맛이 별로 없었나봄







흔들리는 동공짤 확대







눈 똥글







예의바른 고양이........







인스타그램 포토존st







돼지라고 놀리는 이브한테 

아니라고 어필중







본인도 같이 놀리는중







안보고 손 뻗었다가 목을 툭 쳐서

당황한 나머지 양손 꽃받침으로 수습중 

ㅋㅋㅋㅋ







숙소 도착







이 때 왜이렇게 훈내나는지....







셀카 타임







셀카타임 2222






셀카타임 3333







웃을때 완전 애기임





478화 끝~












이달의 소녀│이달의소녀탐구(LOONA TV) 홍콩편 이브 움짤


이달의 소녀│이달의소녀탐구(LOONA TV) 홍콩편 이브&츄 움짤



클릭하면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