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탐 홍콩탐구 이브 움짤




이달의 소녀│이달의소녀탐구(LOONA TV) 홍콩편 츄 움짤


이달의 소녀│이달의소녀탐구(LOONA TV) 홍콩편 이브&츄 움짤



클릭하면 이동





#477




아이고~ 감기 걸렸어?







옆에 츄 기침소리에 귀 아파 하는중








이브 얼굴이 너무 엄청나네요








귀여운 여권케이스 들고 방긋방긋








라운지에서 식사 중








ㅇㅅㅇ (꿀꺽)








음식자랑 중









웅 냠








안녕안녕









츄 따라서 머리정리중









탐구 477편 끝








#478



빨간색 잘어울림







몰랐는데 귀에 피어싱 되게 많네

안아픈가







웃을때 좀 선미 닮음







만두가 맛이 별로 없나봄....







그래도 다 먹었다고 자랑중







콜라 먹을때 더 맛있어보임







브이로 오두방정 떠는중







동생 놀리다가 볼 찔림 ㅋㅋㅋㅋㅋㅋ







동생 놀리다가 넥슬라이스 당함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옷 취향 좀 놀랍.....







양볼 콕







셀카타임







셀카타임 2222







찍힌거보고 박장대소

ㅋㅋㅋㅋ





478편 끝~








이달의 소녀│이달의소녀탐구(LOONA TV) 홍콩편 츄 움짤


이달의 소녀│이달의소녀탐구(LOONA TV) 홍콩편 이브&츄 움짤



클릭하면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