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흑 울면서 시작할게요...


은수 특집입니다

짤 엄청 많아요


우리 은수 ㅠㅠ

너무 예뻐서 기억에 남는 씬만 만들어야지 생각해놓고

장면장면 전부 다 만듦 ㅠㅠ







단체 사진 찍을때 시목이 옆에서 흐릿하게...







이건 선명하게 나온 짤


웃을때 진짜 너무 예쁘다ㅠㅠ


본문 짤들 중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짤인데

보고있자니 눈물이 한바가지 ㅠㅠ







수줍...







신혜선 배우 눈이 예쁜거 같아







예쁜 눈







저기서 내릴게요







허겁지겁 티머니 챙기는거 존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를 얻어탔는데 왜 집 앞까지 가지를 못하니....







(꾸벅







지금이 한여름이라 그런지 몰라도

넘 더워보이네


집에 에어컨 빵빵하니 은수야?







살짝 불량해보이는 영또


ㅋㅋㅋㅋ







영검사는 책상도 이쁘게 해놓고 있네

내 책생은 개판인데







뭐 골똘히 생각할때 손가락 무는 버릇 있나봐







이건 인상쓰고 손가락으로 입술 쓰는게 섹시해서...








다른 각도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너무 귀엽지 않음?


팔짱 끼고 인상 팍팍 썼는데 체구 존나 작음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귀 ㅋㅋㅋㅋㅋㅋㅋ







직장 상사 만남







은수랑 아이컨택







(꾸벅







진짜 이쁘다







(힐끔







교무실 끌려와서 벌 받는거 아님







눈썹 꿈틀







(당황)







눈 깜빡깜빡







동공확대







동공지진.....







꿈-뻑


눈썹 때문에 그런지 몰라도 되게 억울해보임

ㅋㅋㅋㅋㅋ







포니테일 은수

머리 묶은거 이쁘다







도청도 잘하는 은수







들어가욥~







진짜 대충 머리 묶은거 같은데

(사실은 스타일리스트가 혼신의 힘을 다해 만져준거지만)


되게 잘어울리고 예쁨







ㅠㅠ


엔딩 은수....


이거 나올때 마음으로 펑펑 욺ㅠㅠ








그냥 끝내기 아쉬우니까

밑에는 6화 때 만든 움짤들 세개!


3개밖에 못 만들고 체력적으로 지쳐서....

그 뒤에 더 못만들어서 따로 안올린건데

여기에 같이 올림





금방이라도 울거같은 은수







이때는 보정을 좀 어둡게 해서

전체적으로 짤이 좀 어둑어둑함







훌쩍


이상하게 난 영은수 울때가 좋더라 (?)






진짜로 끝!


벌써 은수 보고싶다...

우리 영또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