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부탁해 뮤비 설아 보나 루다 움짤






이번 노래 너무 좋음 ㅠㅠ


뮤비는 좀 이해못할 컨셉이지만, , ,

언제는 이해가 갔냐 싶어서 걍 이해하는걸 포기하기로 함



짤 만든건 우소에서 좋아하는 멤버들로...



설뽀루 순서임 










설아가 웬일로 금발이라 신기








백금발이 더 잘어울릴 거 같은데


약간 노란빛이 많이 도는 금발







마법학교인가봄







이 안무 좋은데


뮤비에서는 별로 안잡아줘서 슬픔 ㅠ









보나랑 겹치는 효과때문에 얼굴 잘안보이는데

이때 눈빛 맘에 듦









이번 뮤비에서 제일 좋아하는 설아짤








컵에 뭐 떠있는뎁쇼









위에꺼 풀버젼









눈화장 존예ㅋㅋㅋㅋ


일부러 뷰티 유튜버들 보고 참고하라고

이렇게 확대해놨나 싶기도 하고 (아님








눈동자에 우주?

같은거 효과 씌워놔서 되게 이쁨








나는,,, 가끔씩,,, 눈물을 흘린다,,,,☆


또 르 륵 , , ,










이번 뮤비에서 보나 하늘색 옷 입은게 젤 이쁜듯






이것도 진짜 이쁜데 

뮤비에 이상한 효과 써놔서 잘 안보임 ㅠ








마법학교가 아니라 어째 탐정삘








안무짤은 잘 안만드는데

좋아하는 안무라서ㅎ








뮤비 필터 때문에 흐릿,,,








이거 원래 설아짤인데 

옆에 살짝 앵글로 걸려있는 보나가 이쁘길래








이게 원본








김지연 약간 아싸인편이신지,,,







옛날에 저런 깃털만년필 쓰고싶어서

괜히 비둘기 따라다니면서 깃털 주웠던 기억이 나네 (코쓱










보나움짤인줄 알고 만들었는데

별안간 설아움짤


만들다보니 예쁜애 다음 예쁜애 나오는 움짤된듯









범생이 안경 쓴 루다







마법성공하고 씨익 웃는거 존귀탱








하늘에 분홍구름 합성하는건

우소 뮤비 특징인가봄








이거 진짜 존나 귀엽








옆에 멤버 이름이 여름이었나?








이번 뮤비 루다 최애짤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옆모습

안경도 안경이지만

눈 살짝 내리깐게 넘 좋음










이런 CG 대체 무슨 의미가 있나 싶지만....








스타쉽은 사랑하나봄









역시 루다는 

회색빛 도는 머리도 찰떡이었다.....









루뽀설 셋 다 나온 짤


ㅎㅎㅎ


넘 좋아 ㅠㅠ








이루다 ㅋㅋㅋㅋ 뽀나 무릎에 기대서 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루설뽀 셋 다 나온짤


루다도 이때 의상 이뻐서 

이 꽃배경에서 찍은 단독샷 있으면 이쁠거 같은데

단독샷이 없다 , , , 스타쉽 나쁜 사람들 , , ,







아 김설아 빨리 흑발 컴백해줘....


흑흑 나 설아 흑발악개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