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홈에 현장포토 사진들이 있길래

올려져있는 것들만 보정해봤는데


진짜 많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들이 다 이뻐서 나름 고르고 골랐는데

사실 거의 다 한듯ㅠㅠ






총 뽑을 준비하는 한형사










나 이때 진짜 서동재 한대만 팼으면 싶었음






한껏 껄렁....














비하인드에서는 훈훈 ㅎㅎ










지켜보고있다










이거 뭔가.....






영화 <괴물> 생각나는....


ㅋㅋㅋㅋㅋ










바다에서 찍는 씬이라서 고생 했을듯 ㅠ









외투 존예






ㅋㅋㅋㅋㅋㅋ

껄렁껄렁






이거 너무 예쁘게 나옴






입수 준비














낙서도 보여주는중






어휴 정말 서동재...





(죽일거다)






동재는 오늘도 쓰레기짓을....






지가 해놓고 왜 지가 놀라






ㅋㅋㅋㅋㅋㅋㅋ










총 꺼낼 준비중



















표정 귀욥 ㅋㅋㅋㅋ















웃었네에~ (한여진 목소리 자동재생)










Zzzz....






ㅇㅅㅇ






ㅣㅅㅇ






(심각)






훼이꾸지롱☆






시계 예쁘다...














비하인드라서 시모기 웃는거 잔뜩 볼 수 있음







불빛 팟!






들킴ㅋ






리모콘으로 모하세요






이창준 차장 자리에 앉은 황검사






한껏 신남 ^____^






다시 심각














시모기 밥 좀 먹게 해주라


서러운 강제 혼밥

따흐흑










이건 시목이 아니고 조승우 같아






이거 되게 화보컷 같이 나옴











띠용-






이것도 슈트 화보st











셀카 찰칵






☆멋☆짐☆






ㅠㅠ

이거 색감도 그렇고 진짜 너무 예쁘다










존존예
















배두나 화보 같아...











입술 터졌어 ㅠㅠ







따흐흑











앉은 자세 존멋






아이 조아






하트발사♡






까꿍






기사 인터뷰 사진 같네






ㅋㅋㅋㅋㅋㅋㅋ























무섭...






나쁜짓이란 나쁜짓은 서동재 혼자 다 하는중






나한테 3대만 맞자














그래도 비주얼은 훈훈하다


























검찰청의 얼굴마담 ^____^







은수 존예...







아 이거 배두나 진짜 너무 멋있다







옷이랑 헤어랑 시계랑 그냥 다 멋짐







이창준 검사 역의 유재명님






역할이랑 잘어울리심







어딘가 처연해보이는 페이스







분명 악역스러운 느낌인데







뻘하게







외롭....







우리 영또....






ㅋㅋㅋㅋㅋ


이젠 영은수 얼굴만 봐도 웃겨ㅠㅠ







이 드라마에서 제일 예상 안가는 캐릭터






제일 사고 많이 치는애


ㅋㅋㅋㅋㅋㅋㅋ






쭈굴






쭈굴 x 4






요즘 시목여진 투컷만 찾아다니는 사약러가 있다면서?






사약만 마시는 사람


나야 나,,,,






마지막 단 한사람

나야나,,,,






사진 구도도 잘어울림






막 굳이 러브라인 이런거 아니더라도

둘이 케미 너무 잘터진다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들 추운지 겉옷 잔뜩 껴입고 촬영중 ㅠ






비하인드컷 보면서 느낀거지만






배두나 정말 이상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독 이상한 한사람(?)


























화기애애










ㅋㅋㅋㅋㅋㅋ


뭘 하는진 모르겠지만 웃김






(심각한척)










아아메 먹는 시모기를 마지막으로 끝







후에 또 사진 올라오면 그때 모아서 다시 올리거나 해야지


일단 올라온 것들만 했는데도 많다ㅋㅋ큐ㅠㅠ